A SECRET WEAPON FOR 뉴토끼 주소

A Secret Weapon For 뉴토끼 주소

A Secret Weapon For 뉴토끼 주소

Blog Article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모든 웹툰주소의 통합사이트라고 볼 수 있을만큼 최신트렌드에 맞춘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생주소를 통해 도메인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합법적이고 안전한 플랫폼을 통해 웹툰을 이용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You have been blocked by network security. To continue, log in to your Reddit account or make use of your developer token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선정기준은 댓글과 좋아요.뉴토끼, 북토끼는 자료 목차페이지에 댓글을 달수 있으나, 마나토끼에선 불가능하다. 별점을 달수도 있으며, 사용자들의 별점 평균치가 자료 별점이 된다.

마루마루의 상징이었던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이 없었을 정도이니 말 다했다. 하지만 우마루를 포함해 과거 만화를 지속적으로 다시 가져오며 조금씩 복구하는 뉴토끼 웹툰 중. 그러나 마루마루, 마나모아의 데이터베이스에서 직접 가져오는게 아니고 마루마루에 업로드된 만화를 타 사이트가 퍼간 것을 다시 퍼와 재업로드하는 것인지 화질이 깨져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조아툰과 같은 빠른 업데이트와 가장 많은 웹툰을 보유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웹툰을 뉴토끼 시청할 수 있는 무료웹툰주소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생주소를 즐겨찾기 해두어서 언제 바뀔지 모르는 접속주소를 빠르게 안내받으실 뉴토끼2 수 있습니다.

덕분에 일본인이 한국어판을 보고 엔딩 이야기를 했고, 레딧에서도 뉴토끼 웹툰 불법 번역된 한국판 마지막화를 가져와 번역해달라는 기이한 광경이 펼쳐졌다. newtoki 일본 반응 서양 반응 이 또한 마나토끼가 마루마루 계열의 사이트임을 증명한다.

국내에서 이용하기 편안하고 수월하며 간편한 조작방법으로 손가락만 있다면 이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국내 웹툰을 저작자의 허락없이 올려둔 곳으로 방대한 불법 만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만약 웹툰을 무료로 이용하려면, 해당 웹툰 서비스와 최신 주소를 확인하려면, 제가 제공한 기사의 시작 부분을 참고하세요.

Report this page